6/28(일) 10:00 · 산체스커피 신림 · 정원 4명 · 신림에서 오전에 함께 각자 작업할 분 계신가요? 🙂 신림 카페 산체스커피 2층에서 10:00~12:00 동안 각자 작업하는 모임입니다. (공부, 독서, 개발, 자격증 준비 등 자유롭게!) 진행 방식 1. 10:0…
일시: 6/28(일) 10:00
장소: 산체스커피 신림 (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00-1 2-4층)
제안: 동석 (IT 회사 소프트웨어개발자)
seoul, 자기계발·독서, 일요일
신림에서 오전에 함께 각자 작업할 분 계신가요? 🙂 신림 카페 산체스커피 2층에서 10:00~12:00 동안 각자 작업하는 모임입니다. (공부, 독서, 개발, 자격증 준비 등 자유롭게!) 진행 방식 1. 10:00~10:10 간단한 자기소개 + 오늘 할 작업 공유 2. 10:10~12:00 각자 집중 작업 3. 12:00 종료 이후 일정 괜찮으신 분들은 근처에서 같이 점심 먹어요! (고베규카츠 생각 중 / 자유 참여) 편하게 오셔서 같이 집중해봐요 ☕ --- 신림역 4번 출구에서 1분, 산체스커피 2층에서 오전을 알차게 시작해요. 10시에 모여 간단히 오늘 할 작업을 공유하고, 각자 2시간 집중하는 구조예요. 공부든 개발이든 자격증 준비든, 주제는 자유예요. 작업 목표를 소리 내어 말하고 시작하면 완수율이 높아진다는 건 이미 많은 분들이 경험으로 아는 사실이죠. 12시에 마무리하고, 이후에는 근처에서 점심도 함께 할 예정이에요. 오전을 의미 있게 채우고 싶은 분들, 함께해요. 4명의 동행원이 한 그룹이 되어 떠납니다.~